뮤벨소프트

교환 환불

모든 환불 요청은 고객센터 또는 지정된 채널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진행됩니다. 결제 금액 환불 시 PG사(결제대행사) 수수료, 송금 수수료 등 부대비용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무료 요금제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해당 결제 일이 속한 월 단위로 일할계산하여 환불을 진행합니다. 예 25년 8월 15일 결제시 25년 9월 14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 환불 진행됩니다. 컨설팅 컨설팅의 경우 판매자와 약속시간을 잡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구매 후 3일 이내에 환불요청을 하셔야 100% 환불이 가능하니 3일 안에 약속을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은 환불에 관하여 유, 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신속하게 환불 처리합니다. 거래가 취소된 경우 이용자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재화 또는 용역을 반환하고, 회사는 이를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용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환급합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따라 취소사유를 기재하여 환불 또는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단, 환불로 인해 발생하는 결제 수수료 및 송금 수수료 등은 제외되며 이용 기간을 약정한 상품에 대한 해지에 대해서는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중단에 따른 환불 회사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신속하게 잔여 이용금액(포인트 제외)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강제탈퇴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과오금 환급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단,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지합니다. 회사 책임의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단, 회원 책임의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는 [디지털 컨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릅니다. 디지털 콘텐츠의 하자에 따른 환불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디지털 콘텐츠의 하자 또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하자를 24시간 내 수정하여 제공하며, 24시간 내 수정이 불가할 경우 회원에게 연락 및 통지 후 수정 일정 등을 재공지합니다. 다만, 다시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회원이 지불한 대금에 상응하는 탑기밀 캐시 또는 탑기밀 포인트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Contact

Muvelsoft

상호명

대표자

전화번호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주식회사 뮤벨소프트

홍철기

02 -332 - 6988

서울 마포구 합정동 동교로 24 202호

858-87-03580

연락가능시간

 

이메일

인스타그램

AM 10:30 ~ PM 6:00 | MON - FRI

(Lunch PM 12:00 ~ PM 1:30)

admin@muvelsoft.com

@muvelsoft

Copyright ⓒ 2024 Muvelsoft | 비즈니스에 울림을 더하는 뮤벨소프트 All rights reserved.